User-agent: Yeti Allow:/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산맛집 가야공원 냉수탕가든 옻오리백숙 오리불고기

by 리얼통영 2020. 4. 8.

안녕하세요 나군입니다

오늘은 오리백숙, 오리불고기에 

대해 올려보려합니다




부산 부산진구 가야공원로 107


기억을 더듬어볼께요ㅋㅋ

2019년 무더운 여름으로 기억합니다

아침부터가서 죽치고 앉아서

민폐? 아닌 민폐를 끼치고 있었죠ㅋㅋ


야외


오자마자 감탄사!!  와~~~

이런곳이 있는줄 몰랐어요ㅋㅋ




제 시각이에요~

오마이갓 뒤에 시계보이시나요

진짜 오래 앉아있긴 했습니다ㅋㅋㅋ

동생이 찍긴했는데 

술이취해서 흔들흔들  @_@

회사형님의 초상권은 소중하니까

지켜드릴께요ㅋㅋ






이야기하고 떠드는사이 

주문한 옻오리가 나왔어요!!

저는 진한 옻국물을 좋아해요ㅋㅋ

그래서 항상 옻닭 옻백숙을 먹어요






귀찮아서 각1병씩 잡고 먹었던 기억이 납니다ㅋㅋㅋ



휴가온것 마냥 너무 좋앗었어요

술에취해 분위기에취해

속으론

해가 중천인데 이러면 안되는데 @_@

몸은 술잔을들고 입은 술을마시고ㅋㅋ

오늘가서 먹었으면 정말 좋앗겠지만

제 몸은 회사에 있답니다ㅠㅠ

조망간 아내와아이들 데리고 또 갈꺼에요!

 맛도좋고 몸에도좋은

오리고기의 효능을 알아봅시다ㅋㅋ



오리고기


칼로리는 100g당 130kacl 


필수아미노산과 불포화지방산이많고 단백질함량이 높아요


아미노산은 피로회복 근력향상에 도움이되고


불포화지방산은 세포를  건강하게 만들어

면역력을 높여요


비타민A,B,레시틴은 항산화효과와노화예방에 도움이됩니다

특히 레시틴은 우리몸속에 부족하면 피로감을 느낄수있어

지속적으로 섭축해주면 좋아요


기력회복 면연력강화 단백질공급 성장발달 다이어트


크게 5가지 효능으로 정리할수 있겠습니다ㅋㅋ


준비한 내용은 여기까지입니다

이상 나군이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