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er-agent: Yeti Allow:/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늘저녁메뉴추천 중화요리간짜장입니다 백종원 짜장면 레시피

by 리얼통영 2020. 4. 7.

안녕하세요 나군입니다
오늘은 배달음식이 너무 땡겨서
배달어플에 새로 생긴곳이 있어서
배달음식의 최강자
중화요리 간짜장을 시켜먹었어요

직장때문에 혼자 있다보니
배달을 자주 이용해요
머리 붙이면 잠들기 바쁜 직장인이랍니다ㅠㅠ
요리하는걸 좋아해서 다음번엔 제가 한 음식도 올려볼 생각입니다!ㅋㅋ

간짜장

 

블로그를 안했다면
사진찍을 시간도 없어요
입으로 직진 빠꾸없어요ㅋㅋ

 

 

짜장면은 한종류 밖에 없었잖아요
시간이 흐르면서 파생된 짜장면을
현재의 우리는
다양하게 짜장면을 즐기는것 같같아요
종류로 일반짜장 , 간짜장, 유슬짜장, 사천짜장, 삼선짜장, 쟁반짜장, 유니짜장 등이 있습니다

메뉴판


요즘은 짜장면에 토핑을 추가할수있더라구요
정말 마음에듭니다!ㅋㅋ
맵기2단계 토핑 삼겹살추가!
정말 취향저격입니다
매움 삼겹살 면 간짜장
4가지를 한번에
저격당했어요ㅋㅋㅋ 안시킬수가없죠ㅋㅋ

 

 

단무지와 양념양파절임도
한몫하네요!ㅋㅋ

 

토핑이 추가되서 그런지 고기 정말 많아서
너무 행복합니다ㅋㅋㅋ
그릇까지 씹어먹을 기세로
깔끔하게 클리어
다먹은 그릇은 올리지않을께요
비주얼이 영~~틀렸어요ㅋㅋ

 


맵단맵단을 실천하는중이에요ㅋㅋ
너무좋아
하루의 피로가 싹 가십니다~~훠이훠이~~~
제가 직접 해먹으면 더 맛있을꺼같아요
그래서 백종원님의 레시피를 탐색했어요ㅋㅋ


 

재료

돼지기름 , 돼지고기, 식용유4컵, 파, 춘장300g두봉지, 호박, 양배추, 양파
간장, 설탕, 물, 면, 전분물

요리 순서

야채는 먼저 손질해주세요^^
춘장300g 두봉지 넣고
기름4컵 넣어유(1봉기준2컵)
보글보글 10분~15분 튀겨유
다 튀긴 식용유는 재활용해요!
재활용기름에 파와돼지고기 볶고
간장살짝넣고 양파와양배추 투하
설탕도 적당히넣어주고
춘장은 알아서 조금씩 넣어유 적당히
물한사발을 넣고 마무리는 전분물 부워주세요
기름한번 둘러주면 윤이난데요^^
이제 삶은면을 찬물에 씻어서
먹기만하면 되겟쥬?
너무 간단해요!ㅋㅋ

 

도전해볼만하겠어요
면 퍼지면 안되니까 찬물에 빡빡 씻어서
탱글탱글한 면빨로 먹으면 더 맛있겠네요ㅋㅋ
준비한 내용은 여기까지에요
이상 나군이였습니다
행복하세요~~~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