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er-agent: Yeti Allow:/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진해군항제취소 나홀로 벚꽃축제 봄꽃구경

by 리얼통영 2020. 3. 30.



진해군항제 취소



진해 군항제가 취소되었다고 합니다

코로나 여파가 굉장하네요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기위해 올해의 계획이 엉망입니다ㅠㅠ

올해는 꼭 군항제에  놀러가겠노라 생각했었는데

아쉽네요 내년을 기약하기로 ㅋㅋ





 사진을 옆으로 찍어서 그런지

옆으로 나오네요

돌려봐도 안되요 누가 방법좀 가르쳐주세요ㅋㅋㅋ

진해군항제는 아니지만 

잠깐 진해에 놀러왔어요

벚꽃은 집앞 어디를가도 있으니

구경은 실컷했어요ㅋㅋ






3월말 4월초에 전국적으로 벚꽃 놀이가실텐데요

어떻게 구경하시나요?

관광버스타고 즐겁게 놀러가시는분도 계실꺼고

일에 치여서 팔자탓을 하는분도 있을꺼같아요

참고로 저는 후자쪽입니다ㅋㅋ

으휴 내팔자야

저는 야시장을 많이 좋아해요 

추억을 먹고살죠?ㅋㅋ

 통영에선 한산대첩때

 통영에 위치한 중앙시장앞 강구안에서

야시장에 앉아서 소주한잔 할때가생각납니딘

진해 군항제에도 푸드트럭이 있다고 하던데

 가지못해서 실망입니다

아무래도 소상공인분들은 많은 타격이 있을꺼라 생각합니다

힘내세요!!




크~~~삼겹살 너무 좋아요

진해구 용원동에 위치한 목구멍 어에요

처음부터 끝까지 고기는 다구워주더라구요

직원분들이 아주 친절해서 편안하게 먹고왔습니다ㅋ

잘먹었어요~~~~



꽃말:  순결,절세미인

계절:봄

꽃색: 흰색 연한홍색

 지형 : 산과들

 지리: 전국 각지

개화기:  4월~5월

눞이: 15~20m



아쉬운데로 꽃구경 했는데

올해는 이렇게 넘어가고

다시 벚꽃이 피면 꼭 군항제 축제에 가야겠어요

꼭!!  

이상 나군이였습니다

안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