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er-agent: Yeti Allow:/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코로나19 청정지역 경남통영시 중앙시장 남망산공원 한일식당 쌈싸먹는 김치찌개 삼겹살

by 리얼통영 2020. 4. 4.

안녕하세요 나군입니다.
오늘은 김치찌개 효능을 써보려구요
그래서~저를 키워준 경남 통영에 놀러왔어요
가볍게 집앞에서 밥먹으려다 통영까지 왔네요
요즘을 조건이 좋아서 차로 1시간20분 내외로 도착할수있서 드라이브하기에 좋은거같아요

제가 이용하는 드라이브 코스는
1. 부산 > 거가대교 > 거제 > 통영
2. 부산 > 창원불모산 > 마창대교 > 진동 > 고성 > 통영
두가지로 나눌수있겠습니다

제일 빠르기도하고 항상 이용하다보니

가장 편하더라구요
요금소 많은게 싫으시면 1번코스를추천해요
부산에서 바로 거제통영이라 거가대교 톨게이트에서
통행료 만원 내시면 더이상 돈낼곳은없어요
경차는 반값 오천원입니다
여기저기보고싶으시면 2번코스를 추천합니다

부산 장유 창원 마산 진동 고성 통영을 지나가서 여기저기 보시기는 좋은데 톨게이트가 총4개의 요금소가 있습니다
요즘은 하이패스를 사용하니 크게 귀찮지는 않아요ㅋㅋ


첫번째로 도착한곳은 무전동에 위치한 한일식당이에요
경남 통영시 무전5길 12-12

 

밖에서 사진을 찍었어야했는데

배고파서 사진찍을 생각도 못하고
헐레벌떡들어와서 주문부터했어요ㅋㅋ

전부터 아내가 한일식당 김치찌개를 좋아했어요
고기도 먹어야겟고 김치찌개도 먹어야겟고
이야기를 나누다보니 한일식당으로 정했습니다ㅋㅋ

 

 

 

메뉴판

 

음~~~ 우선 삼겹살3인분시작
어제의 과음으로 저는 삼겹살은 패쓰
아내와처남 맛있게 먹으라고
정성스럽게 구웠어요ㅋㅋ

 

상차림

 

 드디어김치찌개! 저는 빨리 해장을 해야했어요ㅋㅋ

김치찌개 라면사리

김치찌개에 라면사리 면은 언제나 정답입니다ㅋㅋ
김치찌개의 메인 김치는 슈퍼푸드중 하나죠
항암효과로 배추와채소들에 비타민과 식이섬유가 풍부하여 대장암을 예방합니다
무기질과섬유질이 면연력을 향상시키고
아미노산이 산소공급을도와 뇌세포를 활성화시켜주고 불안감을없애준다고합니다
나쁜콜레스테롤을 낮춰 각종 성인병예방에 탁월하고
유산균이 발효과정중 비타민B를 생성하는데
항산화작용과노화방지에 도움이 되요
그리고 식이섬유와 유산균은 변비개선에 도움을주어
체중감량효과가 있어요

그 외 김치찌개에 많은 재료중 마늘이 있죠
마늘의 주성분은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섬유질 , 회분을 위시하여 비타민 B1, 비타민 B2, 비타민 C, 글루탐산, 칼슘, 철, 인, 셀레늄, 아연, 알리신 다양한 영양소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효능으로는 혈액순환, 나트륨배출, 근육통완화, 소화촉진, 강력살균, 항암,  빈혈완화, 저혈압개선, 향균작용, 정력증강효과가 있습니다
김치 마늘 된장 돼지고기 두부 각종채소를 한그릇에!
건강한 재료들이 넘쳐나는 김치찌개입니다
모든재료를 감싸안을수있는 김치의 힘이라 생각해요^^

중앙시장 앞 강구안에서본 남망산

 

전에는 모르고 있었는데
너무 여유롭고 평화롭습니다
통영사람들의 삶이 어떤지 잘알지만
겉보기에는참좋아보이네요ㅋㅋ
작은 도시라해도 치열하게 살아가는건 큰도시 작은도시 할것이 없는것같습니다ㅋㅋ

입구


입구 옆에 보시면 공원슈퍼가 있어요

남망산공원


통영시 정량동에 위치한 남망산공원입니다
경남 통영시 남망길 139

제가 통영에서 제일좋아하는장소에요
낮보다 아경이 끝내주는곳인데
이제는 통영에 살지않으니 야경을 못찍겟네요ㅋㅋ

 

1950년 통영항

 

남망산 공원 중간쯤 오시다보면 이런사진이
있을꺼에요
이런게생긴건 저도 처음알앗답니다


그 밑으로 내려오시면 조각공원이에요

 

 

내려가볼께요~~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 정 의 비

 

사진 많이 찍었는데
이쯤 올리겟습니다ㅋㅋㅋ
안가도 가본것처럼 해드리려고
노력은 했는데 아직 더더 공부해야겟네요ㅋㅋ
남망산 주변에 중앙시장 동피랑 강구안이 있어요
중앙시장에서 회먹고 한번 올라올라와서
통영을 내려다 보며 여유를
즐겨보세요^^
이상 나군이였습니다 행복하세요~~

댓글